Minggu, 20 Oktober 2019

belajar bahasa korea dari 덕출TV 를 소캥팅 해요

덕출TV 를 소캥팅 해요 blinddate kencan buta

설아     : 안녕하세요
덕출     : 설아씨 맞아요?
설아     : 네네네
덕출     : 어? 어린 애가 있네
설아     : 왜 아재가 오셨어요
덕출     : 아재!!? (ㅋㅋㅋ) 나를 꾸미고 왔는데
설아     : 패션 원래  그런거예요?
덕출     : 목포에서 최신 유행하는 패션인디(아~ 죽위죠?)
               패션 포인트는 이거예요(양말 ㅎㅎ)
               이게 목포 평화광장 스타일인데
               제가 유행시켰어요 이게
설아 : 그 수갑은(borgol) 뭐예요?  
덕출 : 이 수갑은 체인 있잖아요 패션하면 체인
            나는 그걸 딱 보고
            나는 남들이라 다르고 싶다
            수갑으로 바꿨지 
            비슷한데 다른거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딱
            잘 어울리죠
            저 몇 살 같이 보여요?
설아 : 솔직히 말하면 한   
           서른 살
덕출 : 으딜바서 서른이대 내가 (ㅋㅋㅋ)
           섹시하게 생기고 잘 생겼는데(ㅎㅎㅎ)
           
(comingsoon conversation too long) hahaha lol :D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