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31 Oktober 2019

belajar bahasa korea dari drama korea discovery of love eps 1

야, 되게 예쁘게 나와
hey, dia sangat cantik

진짜? sungguh
그럼 kalau begitu
완전 예쁘게 나오고 있어 
아,하지마 jangan!
또 lagi
태하 씨,10일 남은 거 알아? tae ha tersisa 10 hari lagi(100 hari)
뭐가? apa?
우리 만난 지 백일 sejak kita bertemu di 100 hari 
왜,뭐 받고 싶은 선물 있어? kenapa, kamu ingin mendapatkan hadiah apa?
선물은 됐고... 우리 그날 호텔 가자 aku tidak ingin hadiahnya... kita pergi ke hotel saja di hari itu(merayakan 100 hari pacaran)

야, hey!
넌 무슨 그런 소리를 이런 데서 해?
bagaimana bisa kamu mengatakan itu ditempat ini?
그렇게 초르더니
싫어? 
뭐 며칠 남았다고? tersisa berapa hari lagi katamu?
딱 열흔 10 hari lagi
저기인가봐 disini tempatnya
알아,어제 답사했다니까 
사람들이 우리만 보는 거 같아 sepertinya semua orang mengamati /mengawasi kita
조용히 좀 해 diamlah dan tenang
들어가자 ayo pergi masuk
아,미치겠네 왜 이렇게 떨리지? 
어떡해,다음에 올까?
안 되겠다 우리 일단  커피숍부터 가자
저기 여름아~ 내가 혼자 갔다 올까? 너 여기서 잠깐만 기달리래?
싫어 같이 갈 거야  
나 스물두 살이야
둘다 성인이고 죄짓는 것도 아닌데
아니다
혼..혼자 갔다와
그래
---------------------------------------------------------------------------------

안 가 
가만 좀 있어 봐

무슨 말해야 할지 생각하는 중이니까
어제 내내 연습했잖아
더블룸 하나 주세요
죄송한데, 커피숍마갑  시간인데요

등신
---------------------------------------------------------------------------------
와,진짜 기분 나쁘네 내가 왜 등신냐?
너 아까 커피숍에서 그랬잖아 나 등신이라고!
아,그럼 거기까지 가서 이라고 오는 게 말이 돼?
야,네가 하도 부들 부들 떠니까 내가
겁먹은 건 태하씨잖아
남자가 됐어,그것도 나보다 두 살이나 많으면서 
아니 열흔 전부터 계획을 세웠으면 이런 날은 남자가 좀 알아서 
그래 내가 순진해서 정말 미안하다,됐냐?
그 말 난 안 순진하다는 말로 들리잖아 
그래 너 암청 순진해
어떡할래,집에 갈래?
엄마한테 .. 솔이 집에서 자고 온다고 그랬단 말이야
그럼.. 솔이 집에 갈까? 
아니 내 입장에서는..
생각해보니까 
꼭.. 호텔이  아니어도 괜찮은 거 같아 나는 
그럼 내 방으로 갈래?  ㅋㅋㅋ
내 방이라도 정말 괜찮아 ?
아니다 아니다
너 딱 가만있어 내가 알아서 할게
내가 남자니까 다 알아서 할게 알았지?
간다
갈게
으 아 왜 이렇게 빨리 가 ?
가만 좀 있어봐 나 완전 급해, 지금
---------------------------------------------------------------------------------일찍 일어났네
야,벌써 나와서?
뭐 하는 거야?
아직 안돼
지금 먹자..볶을 줄 알지?
스마일 (사진찍)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