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06 November 2019

tips pdkt sama orang korea bersama akang daniel ft borassem

1)perkenalan
남:저기요~ 
여:네?
남:전화번호 좀 알려주시면 안돼요?

여:+네! 알려 드릴게요(formal)/알려 드릴게요(informal sopan/santai)
- 죄송합니다! formal
- 싫어요! informal sopan/kasar
- 저리 가요! informal sopan/lebih kasar
- 전화번호 없어요 informal sopan/halus

남:마음에 들었어요. 이쁘시고 마음에 들어서 전화번호 좀 알고 싶어요.

2)date/kencan
- 오늘 영화 같이 보실래요?
- 오늘 커피 한잔 마실래요?/술 한잔 하실래요?
- 오늘 식사 같이 하실래요?/오늘 밥 같이 드실래요?

3)pujian(dalam bentuk ukuran wajah)
- 이마가 예쁘시네요
- 눈이 예쁘시네요
- 콧대(hidung mancung)가 높쁘시네요/코가 높쁘시네요
- 미소가 아름다운시네요

4)3 kalimat gombal dalam bahasa korea
남:혹시 유튜버세요?
여:아니요,왜요?
남:제가 이미 당신의 마음을 구독 했거든요

여:혹시 유튜버예요?
남:아니요
여:어?  유튜버하고 있는데요
남:아...예 유튜버예요
여:네. 끝! ㅎㅎㅎ

남:제 전화번호 잊어버렸어 그렀는데
여:잊어버렸어요?
남:전화번호 좀 알려주시면 안됄까요?
여:제 전화번호요?
여:네.

어글 거리다 geli banget

Gombalan terakhir
남:여기 대학생이시죠?
여:네. 여기 어디요?
남:여기 홍익 대학교
여:홍익 대학교!네!
여:네.왜요?
남:혹시 여기 대학교에 들어가는게 어렵나요 아니면 ...
당신 마음에 들어가기 어렵나요?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