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u, 16 Agustus 2017

KEMARIN,HARI INI,BESOK

어제 오늘 내일(KEMARIN,HARI INI,BESOK)
어제는 토요일이었어요(KEMARIN HARI SABTU)
저는 어제 영화관에 있어서요(KEMARIN SAYA KE BIOSKOP)
영화는 훙미러웠어요(FILMNYA MENARIK)
오늘은 일요일이에요(HARI INI HARI MINGGU)
저는 오늘 일를 안 해요(HARI INI SAYA TIDAK BEKERJA)
저는 오늘 집에 있어요(SAYA TINGGAL DIRUMAH)
내일은 월요일이에요(BESOK HARI SENIN)
저는 내일 다시 일 할 거예요(BESOK SAYA BEKERJA LAGI)
저는 사무실에서 일를 해요(SAYA BEKERJA DI KANTOR)
저분은 누구예요?(SIAPA ITU?)
저분은 피터 예요(ITU PETER)
피터는 학생이에요(PETER ADALAH PELAJAR)
저분은 마르따 예요(ITU MARTHA)
마르따는 비써예요(MARTHA SEORANG SEKRETARIS) 
피터와 마르따는 친구들이에요(PETER DAN MARTHA BERTEMAN)
피터는 마르따의 친구예요(PETER MERUPAKAN TEMAN PRIA MARTHA)
마르따는 피터의 친구예요(MARTHA MERUPAKAN TEMAN  WANITA PETER)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