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n, 31 Juli 2017

KOREAN PHRASES 2

갑자기 비가 내렸어요 It suddenly started raining
갑자기 배가 고파졌어요 I suddenly felt hungry
갑자기 사랑에 빠졌어요 I suddenly felt in love
갑자기 한국어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my korean improved a lot really quickly
갑자기 전화벨이 울었어요 My phone rang suddenly
자고 일어나니 갑자기 유명해져 있었어요 I woke up to find myself famous all of a sudden
갑자기 살을 너무 많이 빼는 것은 좋지 않아요losing a lot of weight all of a sudden is not good
어제부터 갑자기 추워졌어요It suddenly became cold since yesterday
아기가 갑자기 울기 시작했어요 the baby suddenly started crying
갑자기 찾아와서 죄송합니다sorry for visiting you,without asking in advance
지난 주부터 커피가 좋아졌어요 since last week, I suddenly started to like drinking coffe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