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16 Juli 2017

penjelasan tentang ~ 이고, 고 ,했고,거고

이고 (digunakan untuk kata kerja) romanisasi - igo
고(digunakan untuk kata benda) romanisasi - go
했고(digunakan untuk kata masa lampau) romanisasi- het go
거고(digunakan untuk kata masa depan) romanisasi- gokko

CO:

나는 학생이고 당신은 선생님 입니다. KATA KERJA
나는 밥을 먹공부합니다. KATA BENDA
나는 밥을 먹었고 공부도 했습니다. MASA LAMPAU/MASA LALU
나는 바을 먹을 거고 공부 할 것 입니다. MASA DEPAN/MASA SEKARANG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