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16 Juli 2017

Bahasa Korea

나는 학생이고 당신은 선생님 입니다.(nanen hakseng igo tangsinen sonsengnim imnida)
나는 밥을 먹고 공부합니다(nanen pabel mokgo gongbuhamnida)
나는 밥을 먹었고 공부도 했습니다.(nanen pabel mokottko gongbudo hetsumnida)
나는 밥을 먹을거고 공부 할 것입니다.(nanen pabel mogelgoko gongbu hal gotsimnida)

--------------------------------------------------------------------------------------------------------------------------------------------

나는 학생이고 당신은 선생님 입니다.(saya adalah murid dan kamu/anda adalah guru) ---->kata kerja
나는 밥을 먹고 공부합니다(saya sedang makan nasi dan sedang belajar) ----> kata benda
나는 밥을 먹었고 공부도 했습니다.( saya sudah makan nasi dan juga belajar) -----> masa lampau
나는 밥을 먹을거고 공부 할 것입니다.(saya sedang makan nasi dan sekarang saya melakukan/sedang belajar ) ------> masa depan/masa sekarang



Pilihlah yang salah:
① 저는 친구에게 편지를 보낼 겁니다
② 창수가 유니에게 전화 할 겁니다
③ 어머니는 저에게 돈이 줍니다
④ 나는 여자친구에게 꽃을 선물 할 겁니다

돈(을)
어머니는 저에게 돈을 줍니다. 
어머니가 저에게 돈을 줍니다.
어머니는 저에게 돈을 줄 것입니다.
어머니가 저에게 돈을 줄 것입니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