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9 Mei 2017

Pelajaran Bahasa Korea

한국에 온 지 6개월 됐어요

과제3 듣기

06 track

가: 안녕하세요 저는 나오미예요. halo/apa kabar,selamat pagi,sore,dan malam. nama saya (adalah) naomi.
    :  저는 박지영이 라고해요. nama saya (adalah) park ji yong.

다: 졸업 간지 얼마나 됐어요? sudah berapa lama perginya?
    : 졸업 하고 한국에 왔어요. setelah tiba/datang ke/di  korea.

나: 한국에 온 지 얼마나 됐어요? sudah berapa lama datang ke korea?
    : 한국에 온 지 삼주 됐어요. saya berada dikorea selama 4 minggu.

라: 왜,집에 안 갔어요? kenapa, tidak pulang ke rumah.
    : 일이 많았어요. (saya) banyak kerjaan.

07track

나    :히로 씨, 도착 간 지 얼마나 됐어요?
히로:한 이십분 됐어요.
나    :미안해요, 차가 막혀서 미쳤어요.
히로:괜찮아요. 책을 읽었어요. 뭘 먹고 싶어요?
나    :우리 저녁에 먹어요.

* 미진 씨는 왜 늦었어요?

가:일이 많아서

다:다른 약속이 있어서

나:차가 막혀서

라:주말이어서

저는 한국에 온 지 사명 됐어요, 처음에는 한국말을 몰랐어 아주 힘들었어요. 한국사람들이 빨리 말에서 이예기하고 얼여웠어요, 그리고 회사 일이 많았어 좀 힘들었어요. 그렇지만,회사 사람들이 친철에서 좋아요. 유칩은 회사 사람 들과 볼링을 시작 됐어요. 볼링은 시작 간 지 2 주 됐어요. 이번 주말에도 볼링은 치략 고 해요. 사람들과 같이 주말에 보내서 재미있어요.

* 두 사람은 무엇을 할까요?

가: 극장에 영화를 봐요

나: 저녁식사 같이 

다 : 운동을 해요

라: 도서관에 책을 읽어요

08track

가:뭘 드릴까요?
나:카페라떼 하나 주세요.
가:두시고 가 실 거 예요?
나:아니요. 가 저말 거예요.
가:네. 삼천삼백원 입니다.

* 이 사람은 언제 한국에 왔어요?


*  대화의 내용과 맞으면 O 틀리면 X 표 하세요.

가:이 사람은 회사에 다녀요.                                   (   )
나:이 사람은 한국말을 몰라서 힘들었어요.          (   )
다:이 사람은 3 주 전에 보링을 시작했어요.          (    )
라:이 사람은 회사 일이 많아서 주말에도 일해요. (    )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