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2 Mei 2017

contoh untuk membuat suatu paragraf atau kalimat dalam bahasa korea


  1. memperkenalkan diri.
  2. memperkenalkan keluarga dan saudara.
  3. menggambarkan anda tinggal dimana?
  4. tulislah jadwal anda untuk akhir pekan.
  5. tulislah hobi anda sendiri.
  6. tulislah tentang makanan kesukaan anda dan restoran kesukaan anda.
  7. tulislah apa yang akan anda lakukan diakhir pekan?
  8. tulislah kegiatan sehari-hari anda.
  9. buatlah rencana liburan.


--------------------------------------memperkenalkan diri sendiri--------------------------------------------------

1.) 안녕하세요?/안녕하심니까? 저는 소개를 하고싶습니다 제 이름은 한 혜 경 이 라고 합니다. 
저는 마나도에서 왔습니다.지금,저는 대학생 입니다. 그리고 제 나이는 스물한 살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2.)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인딴입니다 저는 인도네시아에서 왔습니다. 저는 알바생 입니다. 
제 나이는 스물다섯 살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3.) 안녕하세요? 저는 베로니카 예요 저는 미나하사 북에서 왔어요 그리고, 제 나이는 스물한 살 이에요 저 학생이에요. 만나서 반가워요.

4.) 안녕하세요? 저는 0000 이에요. 저는 호주에서 왔어요. 저는 회사원이에요. 제 나이는 스물아홉 살 이에요. 만나서 반가워요.

--------------------------------- memperkenalkan keluarga dan saudara------------------------------------------

가족이 몇 명 입니까? 저 가적이 열두명 입니다.

저 가적이 많아 사람입니다. 저하고 언니가 하나,남동생이 하나, 엄머니고 아버지,할머니하고 아줌마,삼촌하고 사촌동생고 사촌형 계세요. 일번째, 저 언니는 공무원이 입니다 그리고 그녀 남편이 하고 딸 애기가 있습니다. 두번째, 저 남동생이 학교에 간 적이 없습니다 그가 친구들 나쁜 말을 그가때문에 학교에 다시 안 갔습니다.삼번째,엄머니가 직업을 저도 모르겠습니다.저는 엄머니께서 말한 적이 없습니다. 저도 그녀는 안 물었습니다. 사번째,저 아버지가 오랜만에 안 일해 타법 아팠어 때문에 그래서 그게 쉬어 많아 필요해야 해요. 오번째,저 아줌마는
 마나도에 도시 메가 마스 몰을 가까워 큰 식당이 있습니다. 거기서 그 식당을 큰 식당이 
그녀는 사장님 입니다. 그후에 삼촌이 큰 회사 하고 교수님도 있습니다.아,예.. 저 할아버지 죽었습니다 그날, 저는 선택 할 수 없습니다 이젠, 수업 떠나야 해요 아니 거나 비행으로 병원에 할아버지 보고 갔습니다. 그날이, 날 복잡하게 만드네..이제  저 할아버지 죽어 들었습니다 깜작 놀았어 많아 사람 하고 할머니 모든도 많았어 울고 있으면, 할아버지 세상에 다시 없었어 만들어 모두 행복에서 바꿔 슬퍼 기뻐고 할아버지 모둘 여기는 아주 보고싶었었어.

-------------------------------menggambarkan anda tinggal dimana ditetangga sebelah?----------------------

지금,저는 베카시의 살았습니다. 저는 아줌머님 집에 살아 그리고 근처에 참만은 톨에 아래에 서 직진하세요 사거리까지 유턴기 전에 방향에서 왼쪽으로 꺽어요 / 우회전하세요. 그후에,
직진하세요. 인도마렛 두번째 왼쪽으로 / 우회전하세요 옆에 있습니다 졸업 후 에 왼쪽으로 꺽어요 거기서 프레쓰 마켓에 근처에,왼편에 하지만, 아직 계속하세요. 직진하세요 경찰청기
전에 오른쪽으로 도로 강000 이 이뜨로쓰 60 비 번호 마을 사무소 오른쪽으로/좌회전하세요
근데, 아직 직진하세요. 카은터 토큰 녹색을 오른쪽으로 / 좌회전에 거기에서 아직도 오른쪽으로 / 좌회전하세요 그리고 그녀는 집에 오른쪽으로/좌회전하세요 도착했습니다.


--------------------------------------tulislah jadwal akhir pekan anda---------------------------------------------




----------------------------------- ------tulislah hobi anda sendiri ------------------------------------------------

취미가 뭐예요?

저는 취미가 음악을 좋아해요. 제 취미는 음악 듣기와 한국어 공부하기 그리고 한국 노래하고 미국 노래하고 인도네시아 노래를 좋아해요. 음악 듣기와 한국어 공부하기 이제,중학생하고 고등학생고 대학생 까지 날마다 자주 음악을 들어요. 한국어 공부하고 많았어 계속해요 연습을 해야 해요. 있으면 한국말하고 싶어 잘하게, 어떻게? 저도 사실, 한국어 공부 몰라요 저 한국말을 수 없습니다. 왠냐하면, 아주 궁금해 이 한국어와 그래서, 저도 한국어 많아 공부하고 연습을 거의 날마다 저는 한국말을 잘하게 다른 사람이나 친구들 한국말을 잘하게.그래, 한국어 공부하면 좀 힘들었어 그리고 쉽지 않았는데.많아 사람이나 저 친구들 생가하는데, 있으면 
사람들 한국말을 수 있어요. 질문 할 수 있어 이렇게, 너는 있으면 한국드라마를 보고 통역사 사용하지 않아요? 그둘은 그래 생각 할 거예요. 하지만, 저 생각에 그게도  뜻이에요 안 그래요,
우리는 그냥 공부하고 연습을 필요 합니다 있으면 니네들 알았습니까? 있으면 저 한국말을 수 있어 가꿈 저는 한국드라마를 보고 영어를 통역사 사용하면 인도네시아어를 통역사 없때문에. 공부해보세요 그리고 계속 연습을 해야 해요. 파이팅!~ 


-------------------- tulislah makanan kesukaan dan restoran kesukaan anda ----------------------------------

어떤 음식을 좋아합니까?

저는 한국음식을 좋아해요. 저는 떡뽁기를 하고 라면을 다른 음식을도 아주 좋아해요. 저 사촌동생도 떡볶기를 하고 라면을 좋아해요. 많아 한국 음식을 저 좋아해서 매운 한국음식을도 좋아요. 가꿈 우리들 찿는 매운 떡볶기를 하고 라면을 사는 집에 가까워 슈페마켓에 갔습니다.
사촌동생 학교 그처에, 백화점에 그리고 많아 한국 식당 하고 외국인 식당도 있습니다. 거기서 아주 많았어 사람 백화점에 있습니다. 저는 한국음식을 보다 다른 외국인 음식을 더 좋아해요.

어떤 음식을 저 선택 했습니다: 

  1. 김치
  2. (매운) 떡볶기
  3. 냉면
  4. 빔빔밥
  5. (매운) 라면
  6. (삼양) 라면
  7. (딸아) 일본 라면
아주 많아 한국 음식을 좋아해요.

---------------------tulislah apa yang akan anda lakukan diakhir pekan?---------------------------------------




-----------------------tulislah kegiatan sehari-hari yang anda lakukan ------------------------------------------

날마다, 저는 그냥 한국어 공부를 해요. 이제, 중학생하고 고등학생 부터 대학생 까지
저자기 하루종일 항상 한국어 공부하고 많아 계속 연습을 해야 해요. 한국어 공부해서
공부하고 한국말하고싶어 잘하게. 저는 한국 통역사하고 한국드람를 통역사 하고싶었어요.
이것은 내 꿈을 꿈. 저는 결혼 하고싶지 않았는데 그리고 저도 애기 하고싶지 않아요. 저도
인도네시아 수업 공부하지 않아도.. 있으면, 저 한국남 서울 도시 거기서 안 가세요.



----------------------------buatlah/tulislah rencana liburan--------------------------------------------------------

있으면 학교에 방학 계획 길어 외국인 나라 가고싶었어요. 하지만, 첯번째 나라 한국 남 서울 도시 첯번째 보고싶었어, 그리고 가고싶었어 여기는 많았어 사람 하고 연예인 인도네시아
거기서 가세요. 거기에서 많아 장소 유명하다. 저는 한교에 한국남 가고싶었어요.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