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17 Maret 2017

최미,동생.(chuimi,dongseng)- Hobi dan Berapa Saudara dalam Bahasa Korea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저는 한혜경이에요.
마나도 사람이에요. 
대학생이에요 만나서 반가워요.


제 친구 이름은 인딴위띠야예요.
인딴위띠야씨는 자카르타예요.
인딴위띠야씨는호텔이에요.


= 최미가 뭐예요? =

안녕하세요? 저는 한혜경이에요.
저는 음악을 좋아해요.
제 죄미는 음악을 듣기와 농구 치기예요.
저는 한국 노래하고 미국하고 인도네시아 노래를 좋아해요.
날마다 음악을 들어요.
대학교에는 농구를 있어요.
목요일 하고 월요일 농구를 쳐요. 
 

= 동생이 둘 있어요? =

저는 남동생이 하나,언니가 하나 있어요.
남동생하고 언니는 마나도에 있어요.
학생하고 공무원이에요.부모님도 마나도에 
계세요.어머니는 직업은 몰라 떼문에,그러니까 
저는 많아 질문 하지 않아요.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