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gu, 12 Maret 2017

한국언어 날마다 댄화 - Hanguk Onno Nalmada Denhwa

일 권 책

안녕하세요?/저는 **** 이에요

- 이에요/예요
- 뭐/어느
- 은/는
- 외국인/나라

이름이 뭐예요? iremi mwoyeyo?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one nara sarami eyo?


인사하다 1 댄화

앤     : 안녕하세요? annyeonghaseyo
사토루 : 안녕하세요?annyeonghaseyo
앤     : 이름이 뭐예요? iremi mwoyeyo?
사토루 : 저는 사토루 예요. 이름이뭐예요? jonen satoruyeyo. iremi mwoyeyo?
앤     : 저는 앤이에요. 반갑습니다 jonen anni eyo. bangapsumnida
사토루 : 반갑습니다 bangapsumnida

2 댄화

마크 : 안녕하세요? 저는 마크예요. annyeonghaseyo? jonen makeu yeyo
유진 : 안녀하세요? 저는 유진이에요 annyeonghaseyo? jonen yujini eyo?
마크 : 유진씨는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 yujinssi nen one nara sarami eyo?
유진 : 저는 한국 사람이에요.마크씨는 어느 나라 사람이에요.jonen hanguk sarami eyo. makeu ssi nen one nara sarami eyo?
마크 :저는 미국 사람이에요. jo nen miguk sarami eyo.

유진 : 다음에또 봐요. daume to bwayo
마크 : 다음에 또 봐요. daume to bwayo

@한국 나라 낫말

1.아시아:asia

한국 korea
일본 jepang
중국 cina
대만taiwan
핗리핀 filipina
인도네시아 indonesia
싱가포르 singapore
말레이시아malaysia

2. 유럽: eropa

영국 inggris
독일jerman
프랑스 perancis
러시아 russia

3. 아메리카: amerika

미국 amerika serikat
캐나다 kanada
멕시코 meksiko
브라질brazil

4. 오세아니아: osenia

호주 australia
뉴지랜드 selandia baru

5. 아프라카 : afrika

가나 kana
남아프리카 공화국 afrika selatan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슬픈가 또는 기쁜가?

실제로는 이 인생은 진짜 힘들고 버티도 참지 않다. 그래도,나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피곤도 하고 다 해야 할때도 사실,내가 그 일을 안 해도 돼 지금까지 직업도 없고 사람한테 항상 의지하는거 그것도 싫어서 의지하는 사람들한테 나도 아무것...